바로가기 메뉴
컨텐츠 바로가기

휴먼네이처소개

휴먼네이처소개 회사소개

회사소개

Success in Life & Health

휴먼네이처 이야기

2014년부터 건강기능식품, 수퍼푸드 업계를 리드해 오면서

시장에서 인기 있었던 제품들이 잠시의 유행으로 끝나버리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그리고 또다른 새로운 기능성 원료와 제품이 유행을 합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몇몇 업체들은 새로운 트랜드를 끊임 없이 만들어 냅니다.

우리는 지극히 당연하지만, 아무도 하지 않았던 질문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마케팅과 정보 과잉의 시대.
정말 좋은 건강기능식품, 수퍼푸드 제품은 없을까?

휴먼네이처는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우리가 더 중요하게 우선순위로 섭취해야 할 원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너무나 많은 원료 중에서 건강을 위해 보충제로 꼭 섭취해야 할 영양성분이 분명히 있습니다.
  2. 꼭 필요한 영양성분 중에서 일일 권장량 이상의 충분한 섭취가 필요한 성분이 있습니다.
  3. 경우에 따라 섭취량을 제한해야 하는 성분이 있습니다.
  4.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라도 하루 중 섭취해야 할 시간대가 다릅니다.
  5. 보충제로 섭취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영양성분은 보충제가 아닌 식품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성분은 원료 배합에서 과감히 제외하였습니다.

우리는 이에 대한 과학적 근거와 건강정보를
휴먼네이처TV를 통해 고객분들께 보다 알기 쉽게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고비용 유통구조 대신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

홈쇼핑 건강기능식품 방송 60분에 특약비 1억 5천만원 + 수수료 10~12%를 지불해야 합니다.

게다가 동시간대 종편 건강프로 PPL 광고 비용 8,000만원 ~ 1억원,

결과적으로 홈쇼핑 60분 방송 1회에 2억원 ~ 3억원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휴먼네이처는 홈쇼핑 대기업과 종편 언론사, 인터넷 플렛폼에 매년 지불해왔던

수십억원의 마케팅 비용을 일절 없애고 대신 휴먼네이처 고객분들께 보너스로 지급하여

고객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