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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먼네이처 탄생배경
Success in Life & Health
크릴오일, 아로니아, 백수오, 시서스 다이어트, 공통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모두 한 때 크게 유행했다가 자취를 감춘 건강식품입니다.
한국의 건강식품 시장은 새로운 유행이 뜨고 지고를 반복하는 트랜드 시장입니다.
이러한 트랜드는 홈쇼핑과 TV 건강프로의 합작에서 시작됩니다.
우리는 2014년부터 건강기능식품, 수퍼푸드 업계를 리드해 왔습니다.
우리는 그동안의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시적 유행이 아닌, 우리가 매일 섭취해야 하는 최우선 순위 영양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이를 전파하고자 휴먼네이처를 설립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실을 전파하는데 네트워크 사업이 가장 최적화된 방식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건강식품 사업을 하면서 2016년 60억원, 2017년 111억원, 2018년 140억원, 2019년 214억원, 2020년 270억원, 2021년 151억원, 2022년 58억원 등 7년간 약 1,000억원의 마케팅비와 유통 수수료를 홈쇼핑 대기업, 종편 언론사, 그리고 인터넷 플렛폼에 지불했습니다.
과도한 마케팅비와 대기업 유통 수수료 대신 회원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 우리는 이제 이러한 종속적인 비즈니스를 끝내려고 합니다.
매년 지불해왔던 수백억원의 마케팅비와 대기업 수수료 대신, 휴먼네이처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서 회원분들과 수익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
모두 한 때 크게 유행했다가 자취를 감춘 건강식품입니다.
한국의 건강식품 시장은 새로운 유행이 뜨고 지고를 반복하는 트랜드 시장입니다.
이러한 트랜드는 홈쇼핑과 TV 건강프로의 합작에서 시작됩니다.
"마케팅 과잉의 시대, 정말 좋은 제품은 없을까?"
우리는 2014년부터 건강기능식품, 수퍼푸드 업계를 리드해 왔습니다.
우리는 그동안의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시적 유행이 아닌, 우리가 매일 섭취해야 하는 최우선 순위 영양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이를 전파하고자 휴먼네이처를 설립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실을 전파하는데 네트워크 사업이 가장 최적화된 방식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건강식품 사업을 하면서 2016년 60억원, 2017년 111억원, 2018년 140억원, 2019년 214억원, 2020년 270억원, 2021년 151억원, 2022년 58억원 등 7년간 약 1,000억원의 마케팅비와 유통 수수료를 홈쇼핑 대기업, 종편 언론사, 그리고 인터넷 플렛폼에 지불했습니다.
과도한 마케팅비와 대기업 유통 수수료 대신 회원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 우리는 이제 이러한 종속적인 비즈니스를 끝내려고 합니다.
매년 지불해왔던 수백억원의 마케팅비와 대기업 수수료 대신, 휴먼네이처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서 회원분들과 수익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
휴먼네이처에서 이루는 경제적 자유와 건강. 그 첫걸음은 휴먼네이처TV에서 시작됩니다.
“마케팅 과잉의 시대. 휴먼네이처TV를 통해 그동안 잘못 알려진 영양제와 건강 상식, 바로잡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